지문 인식을 위해 S펜 끝을 화면에서 멀어지게 해주세요.
S25 울트라 구입해서 사용한지 이제 일주일 정도 됐는데
무선 충전 중에 종종 이런 문구가 뜸
(문제는 내가 지문 인식 시도를 한 적이 없음...아무것도 없는데 혼자 저 문구가 뜸)
챗봇의 상담사 연결을 통해 확인했고
나중에 문의까지 보내기 위해 저장
---답변내용
1. 설치된 Galaxy Store 앱에서 굿락(GoodLock) 앱을 검색해서 설치한 다음 하단 편리한 갤럭시 부분을 선택하시면 나이스 캐치(Nice Catch) 항목이 있습니다.
Nice Catch 선택하여 설치 후 Nice Catch 항목에 소리모드 알리미 ON으로 설정 후 해당 항목을 선택 후 이용해서 소리를 발생시킨 원인이 먼지 확인이 가능합니다. 오류를 발생시키는 앱을 삭제하거나 강제 중지해 주세요.
참고로, 확인된 해당 항목 중, 시스템 UI나 안드로이드 시스템 등 단말기의 설정 상태에 따라 정상적으로 알림이 진행된 부분도 표시됨을 참조 바랍니다.
(나이스 캐치는 자동 동작 알림앱을 캐치해주는 프로그램으로, 나중에 광고가 뜰 때도 사용 가능!)
----> 또 떠서 확인 했는데 디바이스케어와 일반알람들만 확인 됨 ...ㅠ...
2. 만일 조치 후에도 동일한 경우시라면, 문의하신 고객님의 불편하신 내용은 정확한 원인 분석 후 답변드리고 해결해드리기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로그가 필요하다 예상 됩니다.
고객님의 제품 사용 환경으로 분석이 가능해 보다 정확한 확인 및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.
☞ 로그 파일 전송 방법 : 해당 증상 발생 시 2~3 분 내로 Samsung Members 앱 → 오른쪽 하단 도움받기 터치 → 질문/오류 보내기→ 우측 하단 편지 화살표 모양 누른 후 - 오류보내기 -카테고리 선택 → 발생 빈도 선택 → 내용 작성 후 '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' 체크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유관 부서에서 정확한 확인 후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※ 질문하기 부서와 오류 보내기 부서가 다르며, 로그 데이터 분석 상황에 따라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※ 로그 전송시 데이터 과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가급적 Wi-Fi 환경에서 실행을 부탁드립니다.